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이 함께

정효정 기자 입력 2019.05.13 18:46 수정 2019.05.13 06:46

1박 2일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캠프 운영

ⓒ 김천신문
KT&G 김천공장은 지난 11일과 12일 1박2일로 논산 KT&G 상상마당에서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캠프’를 운영했다.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캠프는 KT&G 김천공장의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자원 연계를 통해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서 주관해 실시됐다.

캠핑을 떠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첫째날 백제군사박물관과 논산 선샤인랜드를 관람한 후 캠핑장으로 이동해 캠프를 했다. 둘째날은 딸기농장에서 싱싱한 딸기를 직접 따보는 체험을 했다.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1박 2일 동안 캠핑을 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준비해온 재료와 고기를 구워 즐거운 식사를 하고 즉석에서 이어지는 장기자랑으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KT&G 민웅기 김천공장장은 “짧은 1박 2일의 일정이지만 오늘 친구들간 함께한 추억이 향후 지역사회에서 참여하고 건강한 시민으로 자라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KT&G에서는 지속적인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행사를 주최하고 준비해 주신 KT&G김천공장과 지역아동센터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모처럼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여행이 됐길 바라며 우리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