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지좌동위원회는 지난 19일 지좌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해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시정 홍보 사항 전달하고, 그동안 공석이었던 바르게살기운동 지좌동위원회의 위원장을 비롯한 새로운 임원진들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원진 선출 후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김정구 사무국장이 위원들을 대상으로 단체 보조금 정산 방법에 대한 교육도 진행하였다.
새해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은 문복남 위원장, 손진원 부위원장, 김영길 부위원장, 박정범 사무국장, 조성욱 감사, 최영자 감사, 김경희 총무, 김종찬 고문으로 구성됐으며, 임원진 인사와 함께 화합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출된 문복남 위원장은 “위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우리 지좌동을 위하여 새로운 임원진들과 힘 모아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남상연 지좌동장은 “한동안 위원장이 공석이었으나 오늘 회의를 통하여 문복남 위원장님을 비롯한 새로운 임원진 여러분들 덕분에 지좌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에 활기가 생길 것 같다.”라며 “앞으로 지좌동 발전을 위하여 잘 부탁드리며 지좌동행정복지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