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행복도시 김천에서 함께뛰는 자원봉사’ 라는 명제로 18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을 비롯 이사 및 정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김정호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께서는 참가한 정회원 회장 내지는 대리 참석자들께 일일이 단체 및 자기소개를 하도록 하여 박수와 웃음 속에 진행되어 높은 참여도를 갖게 하였다.
이날 총회는 사무국장의 성원보고에 이어 김정호 이사장의 개회 선언, 인사말, 심의 및 의결 안건 상정 후 안건에 대한 설명과 토의, 궁금 사항에 대한 질문 그리고 여러 사안 등에 대한 의견 교환 등으로 진행되었다.
회의 진행에 앞서 새로 부임한 교육원장(전성필)과 관계자의 첫 인사가 있었으며 총회 의안으로 상정된 2024년 사업실적과 결산, 2025 예산 및 사업계획, 센터 임원 승인 등 총 3건의 의안이 상정되었다.
2024 결산 및 사업실적, 2025 예산 및 사업계획에 대한 심도있는 제안으로 원안가결 되었으며 2월 말을 기하여 임기 만료되는 임원으로 인하여 발생된 임원 승인(연임 5명, 신임 9명) 건도 만장일치로 가결됨으로써 총회는 마무리 되었다.
총회를 마치면서 김정호 이사장께서는 “언제 어디서든 봉사자들의 적극적인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특히 올해는 김천에서 치뤄지는 경북도민체전에 우리 봉사자들이 앞장서달라”는 당부의 말씀을 전하면서 산회를 선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