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조마면 새마을남녀협의회 간담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2.25 13:50 수정 2025.02.25 01:50

김천시 조마면은 24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면장실에서 새마을남녀협의회 임원진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의 시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신임 면장의 인사말과 새마을남녀협의회 임원진 소개로 시작됐으며, 2025년 주요 사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적극적으로 논의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강전광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오늘은 새로 오신 면장님과 간담회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전하며, “이번에 새로 새마을협의회장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거웠는데 앞으로 신임 김영백 면장님과 함께 조마면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임해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조마면 새마을부녀회에 몸담은 지도 오래됐지만 지역사회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봉사할 수 있어서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2025년에도 조마면의 발전을 위해 새마을부녀회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백 조마면장은 “조마면민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새마을남녀협의회에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조마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마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연도변 환경정비와 영농폐기물 수거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