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3차 이사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4.10 15:25 수정 2025.04.10 03:25

친절한 자원봉사로 경북 제일의 도민체전 만들자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 ‘성공적인 2025 경상북도 도민체전 개최’ 라는 명제로 지난 9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을 비롯 이사 12명 참석한 가운데 3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는 성원보고에 이어 김정호 이사장의 개회 선언, 인사말, 심의 및 의결 안건 상정 후 안건에 대한 설명과 심의,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체 인사위원회 및 상벌위원회 구성 후 센터 운영이나 자원봉사 등에 대한 궁금 사항 질문 그리고 여러 사안에 대한 의견 교환 등으로 진행되었다.

ⓒ 김천신문
이날 상정된 심의 안건은 경상북도자원봉사센터에서 공모한 우수프로그램사업 외 3건의 사업비 추경(세입)에 관한 건으로 모두가 원안대로 승인되었으며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체 위원회인 인사위원회, 상벌위원회는 이사들 서로 간 합의에 의해 새로이 구성되었다.

ⓒ 김천신문
이어 임원진들의 개인별 소식 전하기, 도민체전 발대식 준비 단계 등에 관한 의견들, 특히 서명환 부이사장께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김천희망학교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에 심폐소생술 현장 교육 및 체험을 요청하여 무조건재난지킴이봉사단 안전교육팀과 연계하기로 약속하는 등 서로 간 토의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

이사회를 마치면서 김정호 이사장께서는 “ 늘 생각하건데 천사같은 봉사자 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봉사자들의 활동에 우리 임원진들이 물심양면 도움이 되도록 애쓰자, 특히 올해 김천에서의 경북도민체전이 최고의 체전이 되도록
우리가 앞장서자”라는 당부의 말씀을 전하면서 산회를 선포하였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