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배낙호 김천시장과 카포스, 함께 구석구석 깨끗하게!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4.16 13:30 수정 2025.04.16 01:30

쓰레기는 치우고, 교통질서는 지키고

경상북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회장 장인익)는 4월 16일(수) 회원 80여 명과 배낙호 김천시장을 포함한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 거주지 인근 도로변과 임도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번 활동은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참여자들은 신음동 원룸촌 및 임도 주변 플라스틱, 담배꽁초 등 곳곳에 방치되어 있던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회원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깨끗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교통질서 준수의 중요성도 함께 홍보하며 화합을 다졌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장인익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장은 “오늘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깨끗한 거리를 만들고 교통질서의 중요성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라며, “깨끗한 환경 조성에 우리 회원들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배낙호 김천시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거리도 깨끗해지고 교통질서 준수에 대한 인식도 높일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라며 “조합 회원들의 구슬땀은 쾌적한 환경 조성과 청결한 도시 이미지 제고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