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제6기 김천시 SNS 서포터즈 20명 모집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2.22 10:45 수정 2023.02.22 10:45

시정 소식을 시민의 눈으로 생생하게 취재하여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제6기 SNS 서포터즈 20명을 3월 3일까지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김천시의 시정 소식을 시민의 눈으로 생생하게 취재하여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국민으로 개인 SNS 계정이 있으며 김천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누리집)에 공고된 제출서류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에 따른 원고료를 지급하며 사업현장 탐방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문화홍보실장은 “시민의 눈으로 바라보는 김천시정은 김천시의 팔색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는 것 같다. 올해도 톡톡 튀는 색다른 시각으로 생동감 넘치는 시정 홍보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5기 SNS 서포터즈는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하여 지난해 5월부터 9개월간 84건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김천시를 홍보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