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지례면 새마을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 사랑 펼쳐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2.23 12:34 수정 2023.02.23 12:34

화재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가정 방문하여 따뜻한 위로

지례면 새마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관덕리에서 화재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방문하여 위로금과 함께 따뜻한 위로의 말씀을 전했다.

ⓒ 김천신문

이날 새마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화재가 발생한 가정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쭙고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위로금을 전달했다. 또한 면과 협조하여 어르신에게 복지 차원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사업에 대해 안내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으면 힘을 모아서 함께 돕겠다고 전했다.

새마을협의회장·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화재 발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오늘 가정방문으로 인해 마음의 안정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새마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방문하여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며 지례면 주민들에게 행복을 나눠주겠다.”고 하였다.

전현철 지례면장은 “새마을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들이 있어서 든든하고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 지례면의 온정 속에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면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